반응형
해운대 빛축제&부산시민공원 거울연못 빛축제, 기간이 얼마 안남은 2020년 부산의 빛축제!


오늘은 부산의 축제 2군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제가 얼마 전에 시민공원을 갔는데 빛 축제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부산의 빛 축제에 대해서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제가 생각하기로는 부산은 이런 빛과 관련된 축제가 참 많은 것 같아요
부산 크리스마스트리축제, 해운대 빛 축제,부산시민공원 거울 연못 빛축제 같은 행사가 많이 있어요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남은 행사들을 소개해드릴게요!

해운대 빛 축제 정보

기간: 2019.11.16(토) ~ 2020.01.31 (금)
축제 점등시간 17:30 ~ 24:00
장소 : 해운대해수욕장, 해운대 광장 일원 



우선은 해운대 빛 축제 행사 정보인데요 거의 77일에 이르지만 거의 막바지에 이른 만큼 남 은행사는

1. 소망트리 축제 1월 25일까지
2. 산타 열기구 포토존 운영 1월 25일까지
3. 빛 축제 기념품 상점 운영 1월 27일까지

이렇게 축제 안의 행사기간이 얼마 안 남았네요 제가 생각하기로는 해운대가 빛 축제가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만큼 이번 설날연휴기간에 꼭 부산에 찾는 분들은 해운대 빛축제 
꼭 들려서 남 은행사를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해운대에는 많은 버스커들이 공연을 하고 있어요 빛 축제도 즐기면서 버스커들의 공연도 즐기고 

데이트 코스로도 좋습니다~!

 

 


이렇듯 해운대 빛 축제에 대해 알아봤구요

이번엔 부산시민공원 거울연못 빛축제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시민공원을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빛축제 시민공원에서는 행사를 참 많이 해요
그리고 저는 봄에 붉은 영산홍이 필 때 즈음 시민공원을 보면 참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ㅠㅠ

꼭! 봄에도 한 번 시민공원을 가보셔야 돼요 뭔가 시민공원은 관광지로는 안 유명한 것 같지만...

추천드립니다!

 



기간 : 2019.12. 04 ~ 2020.01.31
축제 점등시간 : 17:30 ~ 23:30
장소 : 연못 주변 방문자센터 일원

해운대와 마찬가지로 부산시민공원도 기간이 얼마 안 남았죠
대신 해운대보다는 사람이 적어 사진 찍는데 경쟁자가 별로 없어요 ㅎㅎ 두 군데 다 가보는 걸 추천하지만
여유롭게 빛 축제 사진을 찍고 싶으시다면 부산시민공원을 추천해요!



시민공원에 가시면 연못과 방문자센터 주변으로 빛 터널 및 포토존 등 다양하게 설치가 되어있어
사진 찍기에도 정말 좋고 시민공원 자체도 산책로로서도 충분해요 꼭 빛 축제만이 아니라 한번 쭉 걸어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제 남자 걸음으로 1바퀴에 약 30분 정도? 2 바퀴 도니까 1시간가량이 되더라고요 

이번 설날 명절이 이 축제를 관람하는 마지막 주말인데요 가족 친지분들과 함께 이 두 축제를 재밌게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또 두 군데다 중심지 해운대, 서면 근처에 있다 보니 접근성도 좋고 주차장도 근처에 많아요 그러니 많이들 방문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