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헤즈 샴푸, 탈모에 좋은 순한샴푸 약 8개월의 체감효과 

 

많은 분들이 말하진 않지만 가지고 있는 고민 중 하나가 탈모가 아닐까 싶습니다

뭐 탈모의 종류도 다양하게 있지만 샴푸가지고는 효과가 없고 약까지 먹어야 효과가 있는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미리 예방하는 것도 중요하죠.


일단 제가 이 어헤즈 샴푸를 사용하게 된 계기는 저는 안맞는 샴푸를 쓰면 두피가 되게 가렵더라구요ㅠㅠ 저는 기존에는 마트에서 손쉽게 살 수 있고 광고를 많이하는 엘라스틴, 케라시스 요런 샴푸들을 썼었는데요

전 항상 미용실에서도 컷트할때 두피가 엄청 빨갔다 관리해야 한다, 보는 사람마다 두피가 빨 개 보인다 괜찮냐 라는 소리를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또 머리 자체도 많이 간지러웠죠

그래서 어느 순간부터 아 관리를 해야된다 대머리가 되면 안 된다라는 생각에 샴푸에 대해 검색을 해봤죠 그래서 써봤던게 댕기머리 샴푸, 닥터포 헤어 샴푸 이렇게 있었는데

어느 순간 SNS(페이스북,인스타)에 이 어헤즈 샴푸를 막 광고하더라구요 이상민 씨가 어느 예능프로 나와서 자기만 아는 샴푸다 라고 했던 영상과 광고 영상에서 박박 긁어가면서 샴푸 하는 모습에 혹시나 싶어 한번 구매를 해봤습니다


저는 "어헤즈 프리미엄 히든 테라피 샴푸 비오틴 430ml" 이 제품을 2개씩 사고 있어요 제가 처음 샀을 때는 행사 중이라 히든 브러시까지 같이 껴주는 행사를 했던 걸로 알고 있는데 요즘에는 아닌 것 같더라구요


일단 가격은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어헤즈 샴푸 1개에 25,900원이고 어헤즈 브러쉬는 11,000원이에요

 

이 제품은 자연 유래 식물추출물로 만들어져서 탈모인 남자뿐이 아니라 여자도 사용 가능하고 꼭 탈모인이 아니더라도 사용가능해요

 

그리고 인공적인 계면활성제가 아니라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서 설페이트, 파라벤, 실리콘, 미네랄 오일, 인공색소 등이 들어가지 않아 어린이, 임산부 또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실 샴푸인데 일단 사용하고 확실히 장점으로서 체감되는 것은 위에 말씀드렸다싶이 두피가 빨개진 것이 없어졌어요


진짜 예전에는 두피가 빨갔다 병원 가봐라 이런 소리를 안 듣게 되었고, 머리가 간지러워서 긁었던 행동들도 없어졌어요 안 좋은 샴푸를 쓸 때는 머리에 뾰루지 같은 게 나서 그 주변을 긁었는데

이런 행위가 두피에 더 안 좋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간지러운 게 힘들죠 ㅠㅠ 


일단 샴푸 자체가 순한 게 느껴져요, 향은 제가 생각하기로는 거의 무향이 아닌가 싶고요 그리고 브러시! 브러쉬 자체가 부드러워서 샴푸 할 때 정말 시원해요 브러쉬로 두피샴푸를 더 꼼꼼히 하게 되어서 두피 자체도 건강하게 되지 않았나 싶구요 ㅎㅎ 

단점으로는 가격 대비 양이 조금 적지 않은가.... 430ml라는 양이 적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가격대비 많다고 느껴지진 않아요 그래도 2달 정도? 는 쓰는 것 같아요

일단 이 외에는 단점이 없는 것 같고 다른 좋은 샴푸를 찾기 전에는 계속 어헤즈 샴푸를 쓸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